본문 바로가기

사나's travel/해외여행 이야기

일본 오사카 여행 - 교토 여행 코스, 아라시야마 당일치기, 교토 대나무숲, 간식 고로케 추천

일본 오사카 여행 - 교토 여행코스 추천

교토 여행 

아라시야마 당일치기, 교토 대나무숲, 간식 고로케 추천

안녕하세요, 오사카 교토 여행 이야기 마저 들려드리겠습니다.

유명한 아라시야마 방문하기 위해 티켓을 구입하여, 기차를 타고 아라시야마로 향했습니다. 아라시야마 교통편은 여러 가지가 마련되어 있고 버스나 기차, 전철 노선도 잘 형성되어 있습니다.

여행 다음 일정과 전 일정을 참고하여 계획하시면 되는데, 저는 버스를 타고가서 기차를 타고 교토 시내로 돌아오는 일정으로 계획했습니다. 대체로 이런 교통 편으로 움직입니다.

정확한 명칭을 몰라서 사진만 첨부했는데, 이 고로케사진 위에 저 가게에서 구입한 고로케입니다.

천오백원 정도의 가격으로 맛본 고로케인데, 너무너무너무나 맛이 좋았습니다. 교토 아라시야마 근방 상점가에 방문하실 분은 저 고로케 가게에서 고로케 하나 맛보시길 추천합니다. 아주 맛이 좋습니다.

이건 예~전 교토 여행때, 안샀다가 후회하고 다시 가서 샀던 물이 닿으면 벚꽃 무늬가 드러나는 우산입니다. 제법튼튼하고 크기도 커서 잘 썼었습니다.

다음에 가면 또 구입하고 싶은 추천 쇼핑리스트 중 하나입니다. 가격도 괜찮은 아이템입니다. 교토나 아라시야마 근방에 방문하면 자주 보이는 아이템이니 보이면 구입하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교토, 아라시야마 근방에는 이렇게 인력거꾼과 게이샤 분장을 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저도 기모노 체험을 하고 아라시야마에 방문했었습니다.

기모노체험은 외국인들이 우리나라에 와서 한복 체험하는 것과 비슷한 느낌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옷 대여 및 빌려주고 헤어 세팅까지 해줘서 예쁜 인생샷 많이 남겼습니다.

여러분도 여건이 되신다면 기모노체험 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다만 화장실에 가기 어렵다는 점... 게이샤 체험은 차마 못하겠더군요.

 

아라시야마입니다.

겨울에 방문해서인지, 제법 인적이 드뭅니다. 지금은 응커피의 유행도 그렇고 아라시야마 자체가 굉장한 관광지로 부상하여, 우리나라의 죽림원처럼 인파가 바글바글합니다.

규모도 크고 넓은 곳이라, 골목 골목 잘 들어가면 사람과 마주치지 않을 수 있는 포토존, 사진 포인트들이 있습니다.

아라시야마에 가면 유명한 기찻길이 있습니다.

철로 위에서 일본 갬성의 일본 감성샷 사진도 촬영이 가능했었는데, 사고 위험 때문인지 지금은 안내 방송으로 들어가지 말라고 강조합니다.

실제로 사진 촬영하겠다고 선로에 올라서는 사람에게 긴급 방송이 나오더군요. 아마 CCTV를 통해 관리하고 있는 듯 했습니다.

길처럼 되어있는 부분도 있고 이 사진처럼 작은 공원처럼 대나무가 펼쳐진 구역도 있습니다.

아라시야마는 힐링도 되고 산책하기 좋은 곳이니 교토 여행, 교토 당일치기 계획이 있다면 꼭 들러보시길 바랍니다.

 

저희는 이 기차를 타고 다시 교토 시내로 돌아와 당일치기 여행 코스를 마쳤습니다.

교토 중심지와는 거리가 있어서 아무래도 여행 일정에 넣기 부담스러울 수도 있으나, 복잡한 도심과 유적지를 떠나 자연 속에서 힐링하는 시간도 놓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일본 #일본여행 #교토 #교토여행 #오사카 #오사카여행 #여행 #일본여행코스 #교토여행코스 #오사카여행코스 #여행코스추천 #교토추천 #오사카추천 #아라시야마 #대나무숲 #교토아라시야마 #교토대다무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