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나's travel/해외여행 이야기

오사카 카페 - 난바 하브스 (HARBS) 오사카 케이크 맛집으로 유명한 카페!

오사카 카페 - 난바 하브스 (HARBS) 

오사카 케이크 맛집으로 유명한 카페!

디저트 크레이프 케이크가 시그니처로 유명한 맛집

오사카에는 여러 디저트 맛집이 있습니다.

일본 여행을 하다보면 유명한 디저트 집들이 종종 있는데, 이 카페들을 들르면 웬만큼 평타 이상 치는 수준 높은 디저트 집들이 많습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이미 너무나도 유명하고 많은 분들을 통해 검증된 케이크 디저트 카페.

난바 파크스 지점 하브스 (HARBS) 입니다.

메뉴판 및 가격표입니다.

메뉴를 보면 아시겠지만, 당연히 조각케이크 가격이고 이때가 벌써 몇년 전이었던 걸 감안하면, 한 케이크 조각당 가격이 상당하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비싼 케이크의 경우, 환율을 따지면 거의 만원에 임박하니까요.

대체로 600엔~800엔 사이였습니다. 아마 지금 가격은 800~1000엔 사이가 아닐까 추측해봅니다.

추천 메뉴로는 바나나 크림 파이 였습니다.

이건 인기 메뉴는 아니지만, 비주얼이 괜찮아서 도전해봤는데 맛있었습니다. 가격도 괜찮고요.

그리고 이곳의 시그니쳐.

다들 이 과일 크레페를 먹기 위해 이곳에 방문하는 거죠. 일단, 이걸 먹으면 '우와아'하는 감탄이 나옵니다. 크림부터 크레페 한장 한 장 다 너무 맛이 좋습니다. 최고입니다.

과일들도 그때 그때 바뀌는지는 모르겠으나 아주 훌륭했습니다. 조합이 좋았어요. 유일한 단점이라면 가격이겠습니다.

의외로 생각보단 그냥 그랬던 초콜릿 케이크.

초콜릿 케이크라서 무조건 평타 이상이라고 생각했으나, 무난했지만 굳이 여기서 먹을 메뉴는 아니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당연히 성공할 메뉴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만큼 훌륭하진 않았습니다.

케이크를 좋아하는 사람 네명이서 갔는데, 조금 남겼습니다.

저희가 배가 엄청 부른 상태도 아니었는데 케이크 자체가 엄청나게 큽니다. 크기를 생각하면 가격도 나쁘지 않은 것 같긴 하나, 개인적으로 여러 가지 맛을 맛보고 싶은 여행자의 입장에선 크기를 줄이고 여러 조각을 맛보고 싶은 욕심이 생깁니다.

어쨌거나, 둘이 방문한다면 하나만 시켜도 충분할 사이즈 입니다.

카페 메뉴도 있으니, 커피와 함께 즐기시면 좋겠습니다.

 

좋은 것은 크게.

디저트 맛집을 찾으신다면, 오사카 난바 파크스 방문하신다면 유명한 케이크 디저트 카페 하브스를 꼭 방문해보세요. 크레이프 케이크를 좋아하신다면 더더욱 좋아할 장소입니다.

#오사카카페 #난바카페

#오사카 #난바 #난바파크스 #일본여행 #해외여행

#일본 #여행 #오사카여행 #난바여행 #카페 #디저트

#오사카케이크 #난바케이크 #케이크카페 #디저트맛집

#맛집 #HARBS #하브스